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교환/반품/AS ] 상품의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브랜드별 A/S 정책 및 비용이 상이하여 상품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A/S 가 가능한지 혹은 불가능한지의 여부를 확인을 위해서


    카카오톡 친구추가 '유랑스' 하신 후 사진과 함께 문의해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택배를 통해 수거한 후 수선하여 발송드리는 것이 일반적인 경우이며


    자재를 받아 직접 자가로 교체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A/S 기간안에는 자재비용과 공임은 무상으로 처리되지만 실비인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A/S 가 불가한 경우 보험사 청구나 기타 처리에 필요한 수선불가 확인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A/S 기간은 넉넉하게 약 15일정도 예상해 주시면 됩니다.

  • [ 교환/반품/AS ]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일반적인 경우 주문한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경우 카드 취소가 되며 현금 또는 계좌이체하신분은 계좌로 환불이 됩니다.


    "주문자"만 환불 신청하실수 있으며
    불가피한 상황(소유통장이 없거나)인 경우 또는 주문자가

    아닌 경우(수령인, 입금자, 제3자)에는 증명할수 있는 내용을

    고객센터내 접수코너→[교환/반품/환불 문의]에 내용을 기재 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재사항 :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입금은행, 입금자명 등)


    상품이 창고로 반품입고 된 후 검수를 통해 환불승인 처리하며 승인 후

    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 : 주문취소후 영업일 7일 이내 환불 가능 (은행 영업일 기준)
    신용카드 결제 : 주문취소후 영업일 7일 이내 환불 가능 (카드사 영업일 기준)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결제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

  • [ 교환/반품/AS ] 마일리지나 포인트로 결제한것도 환불받을 수 있나요?

    마일리지(포인트)로 결제시 주문을 취소하시면 환불은 마일리지(포인트)로 재적립되오니
    My Page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쿠폰이나 이벤트성(기간한정) 혜택은 반환이 불가합니다~


  • [ 교환/반품/AS ] 반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 규정

    제품을 받은날로 부터 7일 이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포장을 회손한 경우 상품의 가치하락으로 반품이 불가 합니다.

    변심 반품인 경우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판매되는 상품마다 출고되는 주소지와 반품되는 주소지가 다를 수 있기때문에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신청을 한 후 안내 받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추가적인 안내가 필요하신경우

    카카오톡 '유랑스' 친구추가 하시어 문의 주시거나

    031-769-7071로 문의 바랍니다.


     

    * 주의사항!

    공급업체 배송상품을 다른 배송지로 반송 되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출고된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로 착불로 보내시면 반송 처리 되시거나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될수있습니다. 고객센터로 꼭 문의해주세요.


    반품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나 메일로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반품 및 환불 절차와, 주소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비회원 ] 회원 가입을 해야만 물건을 살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고객님도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하셔도 장바구니, 배송조회, 주문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랑스몰의 회원들께 드리는 혜택(이벤트참여, 적립금)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 [ 회원/비회원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셔야 하는 경우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내역이나 마일리지가 있으신 고객님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경우
    이전의 구매내역 및 마일리지는 모두 삭제되오니, 탈퇴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주문한 상품을 일부만 받았습니다.

    두가지로 답변드릴 수 있을듯합니다.


    1) 주문하신 각 제품의 물류창고가 다를 경우 신속한 배송을 위해

    물류창고에서 직배송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별 배송일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이 합포장되어 발송되었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사이즈가 다르게 구매한 경우 일반적으로 합포장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가방을 열어 안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 24인치 가방안에 20인치 가방을 넣어 발송한 경우



    일부상품 수령하신 후, 1~2일이 지나도 나머지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조치를 하겠습니다.

    031-769-7071

  • [ 배송문의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가 출발한 다음 날 높은확율로(영업일기준) 받아보시나

    안전하게 배송 일자를 확보하시는게 좋습니다.


    서울/수도권/대도시 지역은 1~2일,

    기타 지방은 약 2~3일,

    도서/산간지역 3일 이상 잡아주시면 안전합니다.

    단,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이 명절이 있을시에는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공급업체 배송 제품의 경우, 특성상 4일 이상 소요될수 있으며,

    온라인 입금으로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결제확인후

    배송이 진행되므로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배송 제품은 주문상세 페이지 배송구분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무료배송인 제품과 아닌 제품이 있나요?

    유랑스몰에서는 1회 총주문금액이 4만원 이상이 되시면,

    무료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3,000원을 부담하시면 됩니다.


    (도서지역 추가운임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유랑스몰에서 사용하는 택배사는 어디 인가요?

    * 브랜드별 이용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랑스몰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는 CJ대한통운택배이며, 반품 회수 및

    교환시에도 역시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 업체에서 위탁(공급업체 배송)으로 직접 배송되는 물품이나

    착불 상품의 경우는 타 택배사를 통해 배송될 수 있으므로

    이용 택배사를 알기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 031-769-7071

    고객만족센터로 상담을 요청하시면 상품별 택배사를 안내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 urangsluggag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